게시판글보기

강남큰손의 투자전략

HOME > 강남큰손의 투자전략

강남큰손 투자전략! 미래를 예측하는 쪽집게 전문가 명품방송!

  • 조회수 : 410
  • 작성일 : 2021/01/24 18:10:12
  • 필명 : 강남큰손

강남큰손 투자전략! 미래를 예측하는 쪽집게 전문가 명품방송! 



 

 

코스닥 월봉 모든 지표가 과열이다! 주식은 축소와 확대가 반복되며 폭락과 폭등이 반복된다!

일단 모조리 과열인만큼 지수의 탄력둔화 가능성은 존재한다고 봐야하나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 대규모 경기부양의 정책이 코로나19 마무리 될 때까지는 어떻게든 경기 살리기에 올인을 할 것으로 보이기에 폭락 가능성이 높지는 않아 보입니다. 그렇다고 폭락이 없다 있다 이런걸 논하기 보다는 전략을 잘 정해야 하는데 이격축소 과정의 조정도 필요하고 경기부양의 급격한 조정 보다는 이격 축소 과정의 반락 가능성을 염두 하는 흐름이라서 결국 전략은 1.이격 큰 과열 종목 매매자제 2.지수관련 대형주 자제 이러한 종목은 자제하며 1.상승초기 2.중소형 상승모멘텀 뚜렷한 종목 및 실적주 종목으로 접근 한다면 경기부양 기조 안에서 종목장세는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격 축소 과정의 조정은 필요한만큼 전체적 비중조절 및 단기 대응도 필요한 시점이다.

중간에 수급,VIX 공포지수,환율을 체크하며 단기 순간 급락의 가능성을 체크하며 대응해야한다.


현재 남반구 국가 호주,뉴질랜드, 인도,사우디아라비아,이란 등 따뜻한 기후 국가들은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감소 추이를 보이는데 북반구 미국,유럽 국가들은 여전히 확진자수가 증가 하는걸 보면 계절적 영향도 있다고 봐야할거 같습니다. 보통 여름을 지나면서 경기 확장이 더욱 확대 될것으로 보이며 그에 따른 억눌렸던 소비욕구가 폭발하며 소비자물가지수 상승과 함께 금리인상을 자극 할 것으로 보이며 그에 따라 유동성 랠리도 이번년도 말부터 서서히 감소하며 조정권 진입을 대비해야 할 것으로 보이며 하지만 경기 회복은 긍정적이기에 유동성랠리의 마무리권에 들어간다라는 것뿐 하락장의 전환이라고 보지는 않습니다.


일단 이러한 부분은 큰 그림에서 준비하는 과정이며 중간중간 그 상황을 분석하며 수정하고 대응을 해야 할 것입니다. 그때가지면 또 어느방향으로 나아갈지 정확히 알수 없기에 큰 그림을 그려놓고 전략을 짠다면 이렇게 그림을 그리고 난 후 중간중간 수정을 해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관심주:캠시스,화인베스틸,두올,옴니시스템,케이사인,이엘피,알에프세미,코리아에프티,아이씨디,한국선재,더블유게임즈 지속관심!

목록보기

이전글 "짜릿한 매매" 당일급등 및 상한가! "매일매일수익! 20년 노하우 완성 결정체! 미친꿈의차트의 미친수익원리! 강남큰손 2021/01/24
다음글 대형주는 보다는 중소형 테마주 촛점! 삼성전자의 조정 속에 지수조정대비! 강남큰손 2021/01/28

덧글 0개

덧글입력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