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글보기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2020년 1월 멋진 출발은 좋은정보와 함께~!

  • 조회수 : 851
  • 작성일 : 2019/12/26 22:10:17
  • 필명 : 좋은정보

 

안녕하십니까? 시장주도주- 황맥기 맥점 매매의 1인자 <좋은정보>입니다.

 

증권 방송 전문가로서 함께하고 싶었던 MTNW에서 드디어 2020년 새해부터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음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좋은 인연의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


주식투자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남보다 한발 앞서 시대의 흐름(패러다임)을 간파하고 시장 주도주를 골라 저점매수-고점매도(변곡점) 매매로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주식은 일견 쉬운 것 같으면서 실제로 개인투자자가 성공하는 확율은 전체 투자자의 5%에 불과한 정말 어려운 게임입니다.

 

인생은 순간순간 의사결정의 연속이며, 주식투자에서 종목을 고르거나 매매 타이밍을 잡는 것 처럼 이말이 실감나는 경우도 아마 별로 없을 것입니다.

 

상위 5%에 드는 승리자가 되기 위해서는 시장에서 좋은종목을 골라야 하듯이 전문가의 선택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20년간 수없이 많은 대박주 발굴과 안정된 고수익 종목의 추천으로 여러분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검증된 전문가

<좋은정보>와 함께 하신다면 여러분은 이미 주식투자로 인생역전의 기회를 잡고 계신 겁니다!

 

여러분은 생업에 충실하시면서 처음 주식을 시작하는 초보자 분들은 물론이고 매번 대박의 결정적인 챤스를 놓치거나, 종목 선별과 매매전략이 잘 못되어 수익이 나지 않는 모든 분들은 더도 말고 딱 1달만 <좋은정보>와 함께 호흡을 맞추어 보십시요!!

 

시장 흐름에 따라 안전하면서도 급등 시세 대장주를 가장 먼저 발굴해 내는 검증된 전문가의 향기(香氣)가 다른 KNOW-HOW가 여러분을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짜릿한 행복세상으로 확실히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좋은정보>[대한민국 상위 5% 최고급 투자클럽]...

 

첫째,회원님의 투자성향-환경-금액에 따라 확실하고 강력한 맞춤서비스로 모십니다!

 

1)직장-사업자-고액투자자님 등 안정수익을 원하는 분들을 위하여 [1~2달 동안 50%~200% 수익] 목표로 실적과 성장성이 뛰어난 귀족주를 대바닥에서 발굴 포토구성

 

2) 전업투자자님- 데이트레이더님 등 단기승부 선호하는 분들을 위하여 대한 [황금맥점 추적기,(황맥기)]를 통하여 

 당일 또는 2~3일내 5%~20% 수익의 급등주를 매일2~3종목 정도 공략!

 

=>이렇게 하면 지수와 무관하게 실계좌 수익이 월 20%~30%는 가능합니다.


 

둘째, 순도 99% 이상!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대한민국 최고급 정보를 먼저 접하게 됩니다.

 

셋째,하루 2종목 내외 압축추천에 명확한 가격전략으로 아주 편히 매매할 수 있습니다!

 

=>시장의 흐름과 완벽한 기술적 분석을 끝낸 후 확실한 상승 논리와 명분에 수급까지 완성된 종목만을 엄선, 하루 1~2종목 정도로 철저히 압축 추천,

 

[매수가/1차목표가/2차 목표가/손절가까지 명확히 가격전략을 제시]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제가 하자는 대로만 하시면 수익은 저절로 납니다.

 

넷째, 완벽한 차트정복과 황금맥점 매매기법 등 <좋은정보>30년 노하우 비법을 그대로 전수해드립니다!

 

=>주식투자의 성공비결은 시장의 흐름을 정확히 읽어내고 기술적 분석에 도사가 되는 것입니다.

 

주식 연구 및 실전투자 30년의 노련한 전문가가 "그동안 갈고 닦은 완벽한 차트정복과 고수익 매매기법을 그대로 전수해 드림으로써 [2개월~3개월만 지나면 그 누구나 주식투자로 고수익을 거머쥐는 노하우를 터득]하게 됩니다.

 

=>검증된 정통파 전문가 <좋은정보>와 함께 하시면서 "성공투자"의 꿈을 꼭 이루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올림


목록보기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12/25일 [성탄절 특집]런칭무방의 시황전략과 추천종목 수익율! 좋은정보 2019/12/26

덧글 0개

덧글입력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