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글보기

가입인사

HOME > 가입인사

Naver 수익대박!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 조회수 : 1248
  • 작성일 : 2014/02/27 12:58:31
  • 필명 : 나이스7

저는 김기수대표님 전문가 방송에 가입한지가 약 2달이 넘었습니다. 

 

MTN의 여러 전문가님을 바꿔가며 계속 마이너스나는 계좌를 보며 이제는 마지막이다는 생각에 현재의 전문가님을 택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자주는 아니지만 김기수대표님의 공방을 들으며 꼭 한번은 같이해봐야 겠다는 마음을 먹고 가입하였으나

가입후에도 처음엔 다른 분들과 얼마나 다를까하여 반신반의 하면서도 계속 대표님의 말씀과 주가의 움직임을 보면서

요즘은 가입하기를 정말잘 했구나 하는 생각에 대표님께 많은 감사를 느끼며 이글을 남깁니다. 

 

가입하자마자 Naver만 계속 추천하시는 전문가님의 말씀에 때론 하루종일 밋밋한 주가의 흐름이 이어져 따분한 생각도 들었고, 리딩을 너무 쉽게 하시는 것 아닌가하는 혼자만의 생각과 Naver는 너무 올란것 같은데 하면서 추가 매수주문을 못내고 망설이다가 내가 믿고 가입한 전문가님을 따르기로

마음을 정하고 마이너스 나고 있는 피같은 다른주식을 정리한 후 Naver를 50%, 60%, 매수하여 이제는 70% 이상을 차지하게 되었네요.

아마도 우리방 회원님들의 상당수가 Naver를 70%이상의 비율로 가지고 있다고 하니 모두가 대박난 셈이 되겠죠? 

코스피지수가 계속 떨어지며 횡보하는 과정에서도 Naver의 주가는 중간중간 힘들게 하는 적도 가끔은 있었지만 추천해 주신 주도주 Naver가

계속해서 추세상승을 이어가고 있는 걸 보며 역시 열성적인 마인드와 강한의지로 회원들을 리딩하시는 김대표님을 너무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직장인이라 가끔은 출장가느라 매일매일 방송을 들을 수 없는 날이 많습니다만, 녹화방송과 문자메시지를 받으며 불안한 마음 거의없이 매매를 대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글을 보시고 계신 여러분들중에 혹시나 예전의 저와 같은 마음에 망설이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면, 한번쯤 김대표님을 찾아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실 것 같아 두서없이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안녕하세요. 늦게나마 가입합니다. 육부장 2014/02/26
다음글 가입인사 김사깟 2014/03/11

덧글 0개

덧글입력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