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글보기

자유게시판

HOME > 자유게시판

주식 왕초보 배달의 기수 적극 추천합니다.

  • 조회수 : 473
  • 작성일 : 2020/07/10 17:43:42
  • 필명 : 미운오리새끼

잠깐 저의 주식초보 입문 경험담을 적고자 합니다.

1997년도 경 같이 근무하는 직원분이 LG반도체 주식을 사놓으라는 권유로 처음 주식이라는 것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당시 조금 수익을 내어 조카 등록금도 내주고 엄마집 가전제품도 몽땅 바꾸어 주었지요.

~ 세상에 이런것도 다 있었네

그러면서 적지않은 수익에 재미를 붙여 전직장 퇴직금과 해약한 적금까지 몽땅 털어 한주당 3만원이 훨씬 넘었던 LG 반도체를 500주 가량 사두었네요. ~

그때는 지금처럼 컴퓨터나 휴대폰이 활성화 되지 않았던 상황이라 지점에 전화로 매수 매도 주문을 하였던 시기입니다.

몇 년후 Tv로 뉴스 증권현황을 문득 들으니 LG반도체가 현대반도체로 넘가갔다고 하네요

또 수년이 지난후 내가 갖고 있는 주식이 궁금하여 현대반도체를 찾아 보았는데 아무리 찾아보아도 먹는거예요~

이게 웬일이지 싶어 여기저기 수소문해 보니 하이닉스 반도체로 바뀌였다는 거예요

그러구 얼마후 하이닉스 반도체가 감자를 한다는 거예요.

그당시엔 감자가 무엇을 뜻하는지 전혀 몰랐을 때입니다.

감자소식에 주식이 자꾸 떨어지는데 ~ 감자가 뭔지 몰랐던 저는 그냥 손놓고 보고만 있었지요.

171로 감자가 되었다는데 한주 3만원이 훨씬 넘었던 주식가격이 감자를 했는데도 1주당 17,0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암튼 2천원 넘게 투자해서 200만원 정도 건진 것 같아요.

수익이 조금 났을 때 조카 등록금과 엄마집 가전제품이라도 바꾸어 주어서 다행이였지 그렇지 않았음 더 속상했을 것 같아요.

그후 다신 주식은 쳐다보지도 않고 살아 왔습니다.

최근 금리가 너무 낮아 적립식 펀드로 주로 저축을 하였는데 코로나 사태 이후 계속 펀드 적금이 마이너스 네요.

내가 넣는돈 보다도 적으니 ~

직접 내가 투자하는 것이 낫겠다 싶어 다시 주식에 관심을 갖게 되었네요.

주식관련 방송을 보다가 전문가님 시황을 자주 듣게 되었는데~ 자주 듣다보니 어느새 팬이 되었네요.

다른 전문가님들 방송도 많이 들어 보았는데~

배달의 기수 전문가님은 다른 전문가님들 하고는 확실히 차이가 많이 났어요.

다른 전문가님들은 주로 단기수익의 매매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근데 전문가님은 기업의 실적을 보고 성장주, 가치주에 투자하라는 말씀 완전 공감했어요.

투기성이 아닌 기업의 성장과 가치를 보고 투자하고 싶은데~ 주식공부가 우디 싶나요

내가 공부하기 싫으면 적어도 공부를 많이한 진짜 전문가를 찾는것도 능력이지요.

저는 몇 달동안 수고하고 노력한 끝에 진짜 전문가님을 찾았네요.

유료 회원비가 부담이 되어 망설이기도 하였지만 그 비용에 버금가는 고급정보를 주시니 아깝지거 얺네요.

제목표는 년 10% 이상 수익률입니다.

저 혼자는 할수 없었지만 최고 전문가님과 함께라면 할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생깁니다.

시황 듣다보면 기업에 대해 공부도 안하고 투자한다고 야단도 많이 치시지만 ~ 믿음직하고 신뢰감은 최고입니다.

제가 직장 때문에 항상 바쁘기 때문에 쓸데 없는데에 절대 시간투자를 안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전문가님에 대한 감사함에 보은으로 시간내서 몇자 적어보었습니다.

저처럼 왕초보 이신분들과 기업의 성장과 가치를 보고 투기성이 아닌 투자를 하시고 싶은 분들게 아주 적극 추천 드립니다.~ 정말 진짜 전문가 이십니다.

주신 : 전문가님이 종가기준으로 주식을 사라고 하는데 그의미도 아직 잘모르는 제가 수익을 내고 있네요 ~ㅎㅎ

암튼 적극 강 추천드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배달의 기수 역쉬 최고 입니다.~ 금요주말 악세속에서도 빨강색... 미운오리새끼 2020/07/10
다음글 내 딸이 짓밟혔어도 그대들은 그렇게 관대할 것인가? 배달의기수 2020/07/12

덧글 1개

덧글입력
  • 배달의기수2020/07/12 21:05
    년 10% 이상 만족하신다면 너무 쉽지요... 욕심을 내면 주식시장이 어렵지만 시장을 정확히 이해하면서 매매를 하면 그보다 10배 100배의 수익을 주는 것도 주식시장입니다. 욕심내지 않으면서 냉철하게 분석하고 공부하면 충분히 가능하고도 남습니다. 우리는 주도주로 게 맛을 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