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글보기

자유게시판

HOME > 자유게시판

교주님과 헤어진후 3개월을 마감했습니다.

  • 조회수 : 1070
  • 작성일 : 2014/09/30 18:33:07
  • 필명 : 편한투자

 교주님과 헤어진후 벌써 3개월을 마감했군요... 

세월의 빠름을 다시한번 느낌니다. 그동안 담배는 좀 줄이시고 회원님들께 많은 수익을 안겨 주었을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는 교주님과 헤어진후 7월2일날 naver를 86만원에 수익실현하고 컴투스를 68,100원에 매수하는 종목교체후 아직도  한번도 매매하지않고 그대로 홀딩중입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컴투스 50%,****** 50% 두종목을 보유중입니다.지난 7월말에는 공교롭게도 2종목 의 수익율이 42%로로 똑같았는데 오늘마감주가로는 수익율 격차가 엄청 벌어졌습다.

 

 ******은 수익율이 7월말과 동일한 41%를 유지중이고 컴투스는 수익율이 155%로 급증했습니다. ******10만원 돌파하는날 번개팅을 주선하려고 했었는데 지난 9월11일 코앞에까지 갔었는데 안타깝게도 그후 조금씩 내려오고 있군요...다시한번 종목선정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뼈저리게 느낍니다. 그러나 최근의 어려운장에서도 이렇게 큰 수익을 유지할수있어 교주님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지내고있습니다.

 

오늘 오전에 모처럼만의 무방을 하신다는 메시지는 받았는데 하필외부에 있어 방송에 참여하지를 못했습니다. 오랜만에 키워드림에서 정이 듬뿍 들었던 닥터k님,필승s님,제니우스님,샤넬님,처음처럼님,굿챤스님을 채팅창에서나마 해후를 할수있었는데 정말 아쉽습니다.

 

조금전 녹화방송을 보니 교주님의 진솔하고 카랑카랑하며 힘있는 목소리가 여전하시더군요....차화정을 하시면 안된다고 정확한 시장분석과 전망이 조금도 녹쓸지 않았더군요....이렇게 어려운 장에서도 교주님방에 계신 회원님들은 정말 축복받으신 분들이라고 다시금 느꼈습니다.

 

금년안에는 ******이  10만원을 넘겨줘야  교주님용안과 정들었던 회원님들 모습을 한번 뵐수있을텐데  자꾸만 지연되고있어 아쉽습니다.

아직은 제가 보유중인 2종목이 그런대로 잘 유지되고있어서 그런대로  견디고있습니다만 제 혼자 하기가 힘들어지면 언젠가는 교주님께 다시 돌아갈 것입니다. 닥터k님,제니우스님 등등정들었던 분들도 채팅창에서나마 다시 뵙구요......가끔 교주님 자유게시판에 들려보는데  doyourbest님이 연일 좋은글 많이 올려주시더군요..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시간나는대로 가끔 이 자유게시판에서나마 교주님을 뵙겠습니다.

모쪼록 살얼음판 같은 이 어려운 시장에서 우리 교주님방에 계신회원님모두 모두 큰 수익 올리셔서 행복한 삶을 누리시길기원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좋은 주말보내고 있습니다^^ 새벽이2 2014/09/20
다음글 요즘같은 주식시장이 계속되기를^^ 새벽이2 2014/10/01

덧글 2개

덧글입력
  • 제니우스2014/10/13 23:58
    와우...아직도 이 어려운장에서 혼자서 수익중이신 편안투자님의 실력두 대표님곁에서 열심히 공부하신 노력에 결과라 생각합니다..두종목 잘 들고가셔서 큰수익 내시구요..다시 돌아오셔서 뵈요^^ 키워드림처럼 MTN두 채팅창이 열리면 좋겠는데 아직 안되는 관계루 요즘은 눈팅만 하고 나가구 있네요.. 꼭 성공투자하시구요. 뙤 뵈요..
  • doyourbest2014/10/01 19:08
    안녕하세요 편한투자 님... ^^ 한번도 뵌 적은 없지만 소상히 말씀해주시는 이유로 본의 아니게 자세히 알게 되고 또 정이 깊으신 분이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주식투자를 편하게 할 수는 없겠지만 가장 좋은 가장 최선의 방법은 분명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건상 mtn에 합류하지 못하신 것 같은데 님의 성향처럼 장기로 잘 들고 가면서 높은 수익을 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혼자 하시게 되니 어느 순간에는 긴장감을 잃게 되실 수 있으니 그것을 경계하시면서 승리투자 하세요. ^^ 항상 저희방에 주시는 덕담 감사합니다. 저희방도 편한투자 님의 말씀처럼 모두 모두 큰 수익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종종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