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글보기

강남큰손의 투자전략

HOME > 강남큰손의 투자전략

자랑이 아닌 각종 정보와 설명 공부가 많은 강남큰손! 대북주의 방향은?

  • 조회수 : 646
  • 작성일 : 2019/09/22 23:46:11
  • 필명 : 강남큰손

자랑이 아닌 각종 정보와 설명 공부가 많은 강남큰손! 대북주의 방향은?

 

결론: 남북경협주의 점진적 추가상승기대! 단기 5일선 중기 추세매매! 및 상투 및 단기고점 신호 대응하며 변수는 있기마련인만큼 기준을 두고 매매를 해야한다.

일단 대북테마주 전통적으로 DMZ관련주,금강산관광,개성공단재개,철도관련주 먼저 빠르게 상승하겠지만 마지막 승자는 자원개발주 촛점! 한국내화!

미국이 항상 아메리칸 퍼스트를 외친다! 이득없는 싸움은 안하며 이득없는 행동은 안한다! 정치적 이득도 얻겠지만 이왕 금전적 이득도 얻는 정책을 펼치지 않을까요? 바로 미국이 중국한테 항상 압박받는 부분이 희토류이기에 북한을 희토류 생산하기 위해 제재를 풀어주려는게 아닌가 생각되기도 한다!

 

 

 

 

1.미국과 북한은 1차 북미정상회담 2차 북미정상회담을 하면서 그동안 북한은 미사일을 쏘지 않앗다 전혀...

그런데 어느순간 최근 연속적 미사일 발사 후 신기술의 미사일을 선보였는데 이를 트럼프는 문제 없다고 발표하며 오히려 김정은을 두둔하며 한미합동훈련을 오히려 쓸데 없는 돈 낭비라 말하였다

이건 또 뭐...어이없는 일인가...

물밑 접촉 없이 이런일이 일어 날수 있었을까요? 북한의 미사일을 연속 발사 후 미국 러시아 맺은 INF 중거리핵전략 조약을 미국은 탈퇴하였다!

8월초 INF 탈퇴시점에서 인디에프의 20일선 돌파 속에 강세의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부분이 물밑 접촉 없이 일어날 일일까... 중거러핵전략탈퇴와 의미가 있지 않다 생각해봅니다. 북한은 러시아의 이스칸데르 미사일의 도움을 받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해본다. 이미 기사에서도 러시아의 이스칸데르 미사일을 개량한 신형 미사일로 추정된다 하였다.

러시아의 이스칸데르 미사일을 분석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북한이 미사일 쏘고 INF탈퇴? 필자의 추측일 뿐 팩트라고 할 수 없지만 물밑접촉으로 판단되며 남북경협주를 이미 9월10일부터 상승촛점 공략 성공중이다



 


북한의 미사일을 쏘면서 본격적으로 남북경협주가 움직이기시작하였다!

 

2.중국역시 미중무역전쟁에서 미국에게 얻어 터지고 있는 것을 북한이 보고 있으니 중국을 믿을 수도 없고...

3.이란까지 사우디아라비아 공격설로 미국의 제재 가능성을 보이고 있기에 북한의 아군 국가들이 힘을 쓸 수 없기에 북미정상회담은 더욱 가속 화 될 것으로 보인다.

4.강경파 볼턴의 경질! 및 볼턴의 리비아식 비핵화 비판! 일본의 북한 강경책 비동조화 의견! 또한 북미정상회담 가능성이 높다는 증거다!

5.반드시 트럼프 북한과의 비핵화 성공시켜야 내년 11월 재선에 성공 할 수 있다! 어차피 어느순간 하긴 해야한다!

6.이미 트럼프는 북한의 철도 사업에 대하여 극찬을 하였다! 향후 기대가 많이 된다고 하며 8월말에 한번 급등을 먼저 하였었다!

 

만약, 북미정상회담이 안열렸다? 그럴수도 있죠 북한,미국의 결과는 트럼프도 모르고 김정은도 모르는 아무도 모르는 결과기 때문에...다만 가능성을 분석을 통해 열어본다!

 

 

 

목록보기

이전글 코스닥지수 흑삼병! 단기 조정가능 대비 9월6일부로 현금확대 단기대응하면서.. 강남큰손 2019/09/09
다음글 10년 연장결제 하는 방송 강남큰손 대단함! 누가 돈 못버는데 10년 연장결제합니까? 강남큰손 2019/10/16

덧글 0개

덧글입력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